신문사소개

더 정의로운 편에 서겠습니다

이제 갓 시작하는 신문사라서 소개할 것이 없습니다.

다만 몇 가지 안내 사항을 적습니다.

이 신문사는 주제를 잘 잡지 못하고, 분수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며, 영문도 잘 모릅니다.
신문사 운영자가 국어 공부 제대로 안했고, 수학 집중하지 않았으며, 영어 문장 세심하게 읽지 않아서입니다.
하지만 이 신문사는 더 정의로운 편에 서겠습니다. 그래서 불편부당(不偏不黨)하지 않고, 유편유당(有偏有黨) 하겠습니다.
특히 잘못한 것을 인정하거나 사죄하지 않고, 세력 지어 국민을 착취하는 자를 싫어합니다. 그 전형이 친일수구세력입니다. 극혐합니다.

행동하겠습니다.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惡)이 좋아합니다. ‘행동하는 양심’이 되겠습니다. 부족하다고 여기시면 질책하고 깨달음을 주십시오. 기꺼이 그리고 겸허히 바꾸겠습니다.

이하 편의를 위해 음체를 사용하겠음.

  1. 저작권 위반 차단 때문에 직접 찍은 사진·동영상이 없거나 부족해서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음. 해량 바람(독자께서 직접 생산한 사진·동영상 무상 제공 적극 권장함, 남의 것 베끼기나 편집한 것 사양).
  2. 당분간 유료 광고를 게재하지 않겠음. 이유는 고인물 신문이 아니어서 방문객이 없을텐데 광고료 받으면 도둑질 하는 것 같아서 임. 광고주 상황에 따라 무료 광고는 게재하겠음(문의 환영, 진짜 무료임, 이거 레알, 덕업상권 환난상휼).
  3. 후원금은 영수증 처리하고 받겠음. 후원금 내주시면 고맙고 환영할 분(무순). 최성웅,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백범 김구, 안중근 의사, 이순신 장군, 조선 세종, 조선 태조, 조선 태종, 조선 연산왕, 조선 광해왕, 고려 정몽주, 고구려 양만춘, 달, 별, 정운용, 이우성, 문재인 대통령, 윤동주, 김소월, 해리 포터, 베토벤, 고흐, 칸토어, 도스토예프스키, 이재명 경기도지사, 김경수 경남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홍길동, 편의점 상비약 판매 확대를 찬성하는 약사, 모든 정의로운 민주시민. 이 외 이름이나 직책이 당장 떠오르지 않아 적지 않은 분 많음.
  4. 일부 후원은 절대 사양함. 박정희·전두환·노태우·이명박·박근혜와 그 추종자(혹은 부역자라 쓰고 따까리라 읽는 듯.feat), 양승태·김기춘 등 일부 전·현직 판사·검사(판새·검새라 칭되는), 조선·중앙·동아일보 사주 일가 및 조중동을 위해 적극 노력하는 사람(시중에서는 기레기라 부름), 이재용과 삼성 추종자, 신동빈과 롯데 추종자, 풍신수길·이등박문 등 일부 일본인(쪽발이 혹은 쪽바리라 부름), 이완용 등 친일파와 그 추종자, 세월호 희생을 슬퍼하지 않는 자, 남경필, 김영환, 게을러 지려는 나, 나향욱, 이 외 수구적폐 세력 등등. 단 일베 탈퇴하려 하는 사람 등 누구든 개과천선 했거나 하려는 분 제외.
  5. 일부는 수령 여부를 보류함. 미국인 트럼프, 선녀와 나무꾼의 나무꾼, 문모닝 박지원, 왜 가로 길이 곱하기 세로 길이가 면적인지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분 등등.